선릉 - AN OVERVIEW

선릉 - An Overview

선릉 - An Overview

Blog Article

프롤로그 블로그 팔도식객 전국 여행지 소개 여행의맛-먹고 자고 들살이(캠핑)스토리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홍살문 아래로 혼령이 다니는 신성한 길이라는 신도와 왕이 다니는 어도가 있는데 정갈하게 뻗은 돌길이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마음까지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분명 같이 걷던 분들이 꽤 계셨는데 어느 순간 다 사라졌어요. 도심 속에서 나홀로 걷기에 돌입했다지요. 좋았던 점은 오롯이 바람소리, 새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는 것. ​​

제헌왕후 윤씨가 폐비가 선릉오피 된 후 사망하자 다섯 명의 후궁 중 한명을 중전으로 삼기로 했고, 그 중 숙의 윤씨가 인수대비의 지지를 받아 세 번째 왕비로 책봉되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와도 좋을만한 곳 ㅎㅎ 강추 !! 아저씨들이 매우 흡족해하실만한 곳.. ㅋㅋ (나 아저씨?)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데이트 할 만한 장소는 선릉 공원이라 근처 왕릉 구경과 함께 실내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 할 수 있겠네요.

제가 조선왕릉을 좋아하는 이유도 다른 나라에 비해서 수수하게 조성되었지만, 그 멋은 간직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 때문입니다.

그러나 선정릉 및 삼릉 일대는 문화재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기 때문에 개발 대상에서 제외되었고 오늘날에는 이러한 영향으로 지금은 도심 한복판에 있는 왕릉이 되었다.

마지막으로 향한 곳은 입구 쪽에 위치한 중종대왕의 능인 정릉. 중종은 성종과 정현왕후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입니다. 반정으로 이복형인 연산군이 폐위된 후 왕위에 올랐지요. ​​

Report this page